신한은행, 국가고객만족도NCSI 은행부문 3년 연속 1위

엄지희 기자 / 기사승인 : 2019-12-16 13:45:04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신한은행은 10일 ‘2019 국가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은행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은행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차지한 신한은행은 이번 조사에서 고객을 위한 디지털 혁신,

탁월한 리스크 관리 능력  등 다양한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객의 금융생활에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혁신하고 있다”며 “고객의 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는 동시에 새로운 고객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저작권자ⓒ 일요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많이 본 기사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