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전문가의 선택 '트윈더마 앰플'

조혜민 기자 / 기사승인 : 2019-08-19 15:10:0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골라 먹는 건 아이스크림 뿐? 아니, 이젠 앰플도 골라서 쓴다!
중국 위생허가를 받은 트윈더마, 믿고 쓰세요

softly but surely. 다가가기 친숙하고 편안한 마음까지 힐링되는, 전문가가 추천해서 그 효과가 더욱 확실한 트윈더마.
트윈더마의 앰플 3종과 마스크 팩을 소개한다. 우선 이 트원더마 앰플 3종은 각각 3가지 타입인데, 본인의 그날 피부 상태에 따라 골라서 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핑크색, 파란색, 골드 컬러가 있는데 우선 핑크색 앰플은 수분, 진정에 탁월한 제품으로 피부가 예민하거나 햇볕에 많이 노출됐을 때 발라주면 좋다. 이 핑크색 앰플에는 알로에 베라 성분이 함유돼있기 때문에 예민하거나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이 사용하기에 좋다. 다음으로 파란색 앰플, 트윈 더마 오 시크릿 프레쉬 브라이트닝 앰플 세럼은 색소와 미백 그리고 진정 작용을 주로 하는데요. 이 제품같은 경우는 허브 식물을 활용해서 어두워진 피부를 화사하고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기능을 주로 한다. 즉 허브 식물의 본래 효능과 효과를 최대한 높인 것.
다음으로 골드 컬러의 앰플, 트윈 더마 오 시크릿 샤이닝 골드 앰플 세럼은 고영양, 고보습 제품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앰플에는 금과 비슷한 성분이 함유돼있기 때문에 피부 흐름을 원활하게 도와준다. 이 성분은 피부톤이 밝아지는 동시에 매끄러운 피부가 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또한 병풀성분이 첨가 돼있는데, 병풀은 아주 오랜 옛날부터 건강과 미용 관리용으로 많이 사용된 식물로 허브 식물이라고 생각해도 무방하다. 주로 건조함을 예방하고 피부자극을 완화해주는 역할을 한다. 또한 피부의 탄력에 까지 도움을 주는 아주 착한 식물이다. 뿐만 아니라 이 앰플에는 캐모마일 추출물 성분도 포함돼있다. 이 성분은 피부가 좋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피부 속 수분 증발을 차단해서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 트윈더마 제품을 소개하고 있는 아나운서들

 일명 폭탄 마스크 팩이라고도 불리는 트윈더마 팩도 앰플처럼 3가지 타입으로 나눌수 있다. 때문에 본인의 피부 상태에 따라 골라서 쓰는 재미가 쏠쏠하다. 또한 팩에는 고농축 앰플이 들어있는데 앰플 양이 어마어마해서 sns상에서는 폭탄 마스크 팩이라고 소문이 자자하다.
현재 강남의 유명피부과는 물론이고 피부관리샵에서도 이 마스크팩을 사용하고 있다. 매일 매일 달라지는 피부 상태, 이제는 방치하지 말고 트윈더마로 홈케어해보는건 어떨까?
<조혜민 아나운서/기자> 

 

[저작권자ⓒ 일요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많이 본 기사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