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 뷰티의 마이더스 손 '문세영'의 상위1% 뷰티 노하우

이효주 / 기사승인 : 2019-04-18 18:27:2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청담 뷰티계의 비밀을 밝힌다 '뷰티 뒷담회'
이효주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TMI방송 역삼 S/T 뷰티뒷담회  녹화현장

"정보의 홍수에서 살고있는 현대인들, 하지만 나에게 맞는 맞춤형 뷰티 정보들을 찾기란 쉽지 않다. 청담 아모아 클리닉은 의료문화 3.0 개인 맞춤형 병원으로 항노화 내과, 피부과, 성형외과, 재활의학의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나만의 뷰티란 무엇인지에 초점을 맞추고 개인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보편적인 방법으로는 나만의 고유한 아름다움을 만들기 어려운 시대! '청담 뷰티계의 마이더스 손' 청담 아모아 클리닉 문세영 부원장이 제시하는 '아름다워지는 비결'을 프로그램을 통해 만나보게 된다. 또한, 매회 함께하는 다양한 게스트들을 통해 메디컬 뷰티 측면과 항노화 내과, 피부과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의들과 함께 어디에서도 말하지 못했던 이야기들을 솔직, 담백 때로는 예리하게 전할 예정이다. "


'뷰티 뒷담회' 예고편에서는 청담 아모아 클리닉의 문세영 부원장과 이효주 아나운서가 '나만의 아름다워지는 비결'을 제시하면서 뷰티 뒷담회 프로그램에서 다룰 주제와 방향성에 대해 이야기하였다. 여기서 문 부원장은 청담 아모아 클리닉이 대한민국의 여성들이 자신에게 맞는 뷰티를 찾고, 더욱 아름다워지는 그날까지 함께 할 것이란 포부를 밝혔다. 이어진 뷰티 뒷담회 1회에서는 강남 메디컬 뷰티계의 양대산맥 서윤표, 김응석 박사가 출연해 문세영 부원장과 뷰티 노하우를 전수했다. 상위1%의 뷰티 노하우를 보여주는 '뷰티 뒷담회'의 진수는 다음달 KT올레TV의 TMI방송을 통해 맛볼 수 있다.

<뷰티뒷담회 1화 주제 – 디톡스>


▲ 청담 뷰티계의 마이더스 손 

문세영 부원장

디톡스의 개념을 알려주세요
독소가 우리 몸에서 발생하지 않게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우리가 숨만 쉬는 과정에서도 대사활동의 결과 독소가 생깁니다. 이런 것들이 몸 안에서 잘 분해되지 않으면 노폐물이 쌓이고,
그것이 곧 독소가 되는 것입니다. 또 빛으로 인한 광독소가 생기기도 하고 미세먼지에 있는 중금속이 우리몸에 쌓여 독이 되기도 합니다. 이런 독소들이 쌓이니까 다양한 우리 몸의 기능들이 떨어지고 질병이 생기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런 독소를 올바르게 처리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디톡스에 가장 안좋은 습관은?

▲ 이효주 아나운서
피부부터 먼저 얘기하자면 클렌징과 샴푸가 가장 중요합니다. 피부는 모공을 통해 호흡을하는데 모공이 막히면 숨을 쉴 수가 없습니다. 따라서 표면의 모공을 대청소 해주고, 그날 생긴 기름과 먼지는 그날 바로 청소해 주어야 합니다.

추천하는 클렌징 방법은?
우리가 세탁을 할때도 불림 빨래를 하고 설거지를 할 때도 불림 설거지를 하는 것처럼, 클렌징도 불림 클렌징을 해주면 좋습니다. 예를 들어 폼클렌징으로 얼굴에 핸들링을 해 거품을 냈다가, 양치를 하고 일정 시간이 지난 후 씻어내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거품이 우리 얼굴의 때를 둘러쌀 수 있는 충분한

▲  청담 아모아 클리닉 김응석 원장(왼쪽)과

서윤표 원장(오른쪽)

시간을 주어 안전하고 깨끗한 클렌징을 할 수 있습니다. 샴푸도 마찬가지입니다. 빠른 시간 안에 거품을 내고 씻어내는 것 보다는 시간을 들여 불린 다음 씻어내는 것이 좋습니다. 두피에서 기름이 생기면 산화되어 굳게 되고, 이 굳은 기름은 모공을 막고 먼지를 불러내게 되어 모발이 빠지는데 영향을 주기도 합니다. 그날 생긴 기름은 그날 해결한다! 꼭 명심해 주셔야겠습니다.

[저작권자ⓒ 일요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